나드리, 중국 심양서 전진대회
나드리, 중국 심양서 전진대회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6.1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시장 공략위한 현지화 전략 본격화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은 최근 중국 심양에서 방문판매원들의 사기진작과 근무의욕 고취를 위한 전진대회를 열고 중국 시장 공략에 대한 의지를 과시했다.



약 1천5백여명의 현지 판매사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일 중국 심양 기판산국제경기장에서 `신생활유한공사 설립 7주년 기념식 및 전진대회`를 개최, 중국 시장에서의 유통다각화 전략과 유통망 확충 등 현지화 전략 수행을 전제로 판매사원에 대한 독려를 아끼지 않은 것.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병인 대표이사는 "최근 심양에서 화장품 생산을 담당하는 소가둔 공장에 대한 생산설비 증설과 현지기술 지도를 통한 기술이전을 완료했고 교육과 원료에 대한 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중국에서의 판매확대를 이룩할 수 있었다"며 행사의 의미를 설명하고 "나드리화장품의 중국 현지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신생활유한공사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통해 중국의 화장품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음을 확신한다"며 현지 판매사원을 격려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판매사원에 대한 공로패 전달과 포상을 실시, 부상으로 한국을 방문해 나드리본사와 평택공장의 생산시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도 했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중국지역에서 지역별 차별화와 유통 다각화 전략으로 심양지역에서의 방문판매와 더불어 상해를 위주로 심천 등 18개 도시에 거점을 마련하고 백화점 유통망 확충에서 나섰다. 국내 주력 브랜드인 멜과 딘클라우, 상황브랜드등을 중국에 공급함으로써 현지화 공략에도 가일층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www.nadri.co.kr">www.nadri.co.kr





기사입력일 : 2001-06-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