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놀 2500 인텐시브
아이오페 레티놀 2500 인텐시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기술 MDC 보완.지속성 강화
태평양(사장 서경배)이 고기능성화장품의 새로운 장믈 열었던 아이오페 레티놀 2500을 아이오페 레티놀 2500 인텐시브로 재출시하면서 목주위의 노화를 예방해 주는 넥트리트먼트 제품인 「레티놀 넥 트라트먼트」 도 함께 내놓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태평양이 이처럼 아이오페 레티놀 2500를 재출시하고 목주위의 노화를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은 핵심기술인 MDC기술을 더욱 강화하는 기술적인 뒷받침이 되었기 때문이다.



아이오페 레티놀 2500 인텐시브는 레티놀 성분을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피부 깊숙이 공급하는 핵심기술인 MDC기술이 더욱 강화되어 레티놀 성눈을 더 오랜시간 지속적으로 피부내에 공급할 수 있도록 개선시긴 제품이다. 특히 세포성장인자 성분인 PGF의 사이트카인 콘트롤 기능에 의해 피부세포 성장 촉진 인자와의 시너지 효과로 레티놀의 효과에 더해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PGF는 스스로가 부족한 성분을 감지해 그 부족한 성분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레티놀의 안정성은 물론 세포성장 촉진인자와의 신호체계를 통해 보다 완벽한 주름제거와 피부탄력 효과를 나타낸다.



태경양은 지난 6월부터 9윌까지 3개월 동안 아주대 의과대학 피부과학실에서 1백20명의여성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임상실험에서 이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우선 레티놀 2500의 주름감소를 100%로 보았을 때 레티놀 2500딘벤시브를 사용한 경우 간주름을 대상으로 한 경우가 148%, 굵은 주름을 대상으로 한 경우가 l59%로 매우 높은 효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이 결과는 굵은 주름은 잔주름에 비해 개선되기가 어렵기때문에 실제로는 잔주름보다 더 큰 효과를 의미하는 것이다.



설문평가에서 응답자들은90% 이상의 만족도와 피부상태호전을 나타냈다고 응답했고 사용후 한달이내에 주름이 개선되었다는 반응도 69%로 기존 레티놀 2500의 53%보다 높은 개선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아이오페 레티놀 넥 트리트먼트는 소홀하기 쉬운 목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목전용 고영양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레티놀성분에 당근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탄력 효과가 높은 하이드로자이드 에스렌신및 치마버섯 균사체를 이용해 생산된 고순도 β-글로겐으로 상피세노성창인자의 생성을 촉진하는 세-글로겐 등을 SWLC 기술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