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이코노미 아이메이크업`발매
`환희 이코노미 아이메이크업`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1.1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아이섀도&라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3종 라인업



최근 로제 환희 이코노미 시리즈를 출시하며 소비계층을 효과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이 로제 환희 이코노미 라인으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로제 환희 이코노미 아이섀도&라인」,「로제 환히 이코노미 아이라이너」와 로제 환희 이코노미 마스카라 등 3가지로 신세대 취향을 고려한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용기가 한결 슬림하고 작아져 휴대에도 간편한 로제 환희 이코노미 아이섀도&라인」은 브라운 계열(1호)과 퍼플·그레이 계열(2호)등 2가지 색상을 먼저 선보여 분위기나 개성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파우더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내장하여 간단한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로제 환희 이코노미 아이섀도&라인의 주요성분인 실키 파우더는 색상이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력이 뛰어나며 천연보습인자의 구성성분인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로 인해 민감한 눈주위 피부에 자극이 없다.



또 비타민 E 코팅 파우더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특히 고급 족제비털 브러쉬를 내장하여 색상을 부드럽게 표현할 수 있으며 루비셀 재질의 스폰지팁은 가루날림 없이 밀착감있는 색상 표현을 도와준다.



「로제 환희 이코노미 아이라이너」는 액상 타입의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특수 피막 형성제를 사용하여 건조 속도가 빠르고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장시간 깨끗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로제 환희 이코노미 마스카라는 특수 폴리머의 사용으로 볼륨력이 뛰어나 짙고 풍부한 속눈썹을 만들어 주며 컬 업 폴리머의 작용으로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잘 올려주어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케라틴 및 스쿠알란 성분이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 하나하나에 액이 들어가는 할로우 파이버 모를 사용하여 한 번 묻히면 액이 지속적으로 발라져 여러번 펌핑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로제화장품은 로제 환희 이코노미 투웨이케익의 성공적인 시장 정착이후 기초 및 색조 전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통해 로제 환희 이코노미 브랜드의 확고한 자리매김을 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