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징스페샬 발매1년 잔치
에이징스페샬 발매1년 잔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1.1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 나이아신B 크림에 귀걸이세트 증정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이 지난해 8월에 출시한 이자녹스 에이징스페샬이 발매 1주년을 맞아 「탄생 1주년 기념 기획 선물 세트」를판매한다. 잔주름 제거, 기미 잡티 제거, 모공 죽소, 당김 피부 치유, 피지 제거 등 여성이 가지고 있는 피부 노화의 5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기능성 노화방지 전문 제품으로 개발된 에이징스페샬은 출시 이후제품의 전문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자녹스 에이징스페샬은 화장품 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올해 한국능률협회 히트 상품에 선정됨으로써 소비자의 사탕과 제품력을 인정받는 영광을 얻기도 하였다. 특히 모공 축소 LS-8865는 출시 이후 30만개 이상이 판매 되는 쾌거를 이룩, 국내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모공 시장을 처음 개척한 선도자적 제품으로 기록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건성피부의 여성들이 고민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피부당김을 치유해주는 에이징스페샬 나이아신을 LS-8865에 이은 새로운 주력제품으로 내세우고 건성피부를 지닌 여성들에게 보다 많은 사용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튜브타입의 나이아신-B를 출시하고 기존젤타입과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에이징스페샬 나이아신-B 크림은 피부 건성화로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당기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건강 피부를 치유해준다.



비타민 B의 일종인 나이아신-B는 세라마이드 합성을 촉진하여 지질을 보강시켜 주는 효과가 우수한 성분으로 나이아신-B 크림은 지질과 피지막을 보강시켜주므로 버석버석하고 당기는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어주는 전문 제품이다. 또 크림이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나이아신-B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에이징 스페샬발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기획 선물 세트를 판매하게 된 것이다.



에이징스페샬은 기존의 기획세트와는 달리 나이아신-B 크림 정품에 고급 귀걸이 콜렉션을 내장한 새로운 개념의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세계 유명 화장품 회사들이 패션이나 액세서리 시장의 진출로 여성의 미를 위한 토털 뷰티의 완성을 추구해 봤듯이 에이징스페샬 나아아신-B 크림은 견본품이나 생활용품의 판촉에 싫증을 내는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아신-B 크림에 내장된 귀걸이 콜렉션은 기내 면세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나이이산-B 크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념할만한 선물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