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21 발매기념 빅 이벤트
사이버21 발매기념 빅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4.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 고객서비스 위해 초대형 세미나 열어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다변화되는 시장환경에 적극 대응하는 차원에서 소비자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기 위해 지난달 26일 호텔 롯데월드 크리스탈 볼륨에서 사이버21신제품의 발매기념 빅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가졌다.



서울지역의 화장품 코너점주와 특약점장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사이버 21신제품 소개, 가을 유행색 경향 발표, 가을메이크업 쇼, 하반기 영업전략 세미나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다. 「사이버 21」이라는 브랜드명은「첨단기술의 21세기형 피부과학 화장품」을 의미하고 있으며 브랜드컨셉인 「사이토넷 컨트롤 시스템」은 「피부세포 조절기능」의 뜻으로 각질층의 외적환경과 내적 피부세포의 생리적 환경을 조절해 아름답고 건강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가꾸어 주는화장품을 의미하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특히 트윈케이크에 자타가 불허할 정도로 인정을 받아 왔지만 그것에 만족하지 않고 기초화장품의 기능성화에 주력하고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사이버21 신제품의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또 디자인 컨셉을 차별화한 투타입의 마무리감이 확실한 트윈케이크 U&C를 선보였으며 피부위생개념을 적극 도입, 국내 최초로 항균퍼프를 개발하여 U&C 트윈케이크에 항균퍼프를내장시켰다. 나드리화장품은 이 브랜드를을 하반기 거대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며 롱런 제품화하기위해 맨투맨 전략을 통한 전문점 현장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대고객 서비스차원에서 압구정동에 이미지숍을 오픈하여 메이크업 쇼, 제품시연 등을 실시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를 실천할 계획이다. 김덕록 사장은 『이날 현장 영업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한단계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해 이벤트 행사를 갖게 됐다』고 전제하고 앞으로 나드리화장품의 주력브랜드가 될 사이버 21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층족시켜 주는 완벽한 품질의 화장품이 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나드리화장품은 참가자 전원에게 「화장품 시판 유통 활성화만이 우리의 살길입니다」라는 유인물을 통해 시판시장을 활성화시켜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