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백 기술특허 화이트닝 시럼 발매
신미백 기술특허 화이트닝 시럼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3.0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 상지추출물 멀베린 5% 함유...미백효과 입증



지난해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상옥)은 올해 기초화장품 부문을 선도할 신미백 제품인 세레비오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 시럼을 출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세레비오 엔시아 화이트닝엘리먼트 시럼(40ml)은 국내 최초로 상지(桑枝-뽕나무의 어린가지)에서 추출한 신미백 물질「인 멀베린」을 주성분(5% 함유)으로 하는 전문 화이트닝 제품으로 이 신물질에 대한효능여부에 주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미백물질 멀베린은 코리아나화장품 연구소에서 2년여에 걸친 집중연구 끝에 개발한 특허물질(국내 특허출원 97-제47258, 97-제47259, 97-제47260 일본 특허출원 9-354507, 9-354508)로 멜라노사이트 내의 티로신을 멜라닌색소로 전환시키는 티로시나제 억제효과 및 항산화, 항염증 효과가 탁월한 신원료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멀베린이 기존의 미백성분으로 사용되어온 코직산이나 알부틴에비해 티로시나제 억제효과나 성분의 지속성이 월등하게 뛰어나 미백성분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세레비오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시럼은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뽕나무의 이른 봄에서 늦은 여름 사이에 새로나온 어린가지에서 추출한 멀베린 성분으로 안정성과 효능, 지속력이 뛰어나 24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80%이상의 활성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하루 한번 사용으로 충분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층의 친수성 젤상안에 멀베린 성분을 넣는 신기술 젤 네트워크(Gel Network) 처방으로 지속성을 더욱 높였다.



또 AHA성분을 함유하여 미백성분인 멀베린이 피부속으로 빨리 흡수되도록 촉진시켜 다각적인 피부미백효과를 가져오도록 하고 있으며 5중으로 된 Airless 튜브를 사용하여 햇빛이나 습기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세레비오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 시럼은 아침, 저녁 피부 손질시 에센스로 충분한 보습을 주고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른 후 얼굴전체에 잘 흡수되도록 가법게 두드리듯 펴바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