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프로 립 팔레트 출시
쥬리아, 프로 립 팔레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2.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색구성...다양한 질감갖춰 출시





다양하고 개성있는 색상의 소네트 프로 립스틱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쥬리아 화장품(대표이사 남기붕)이 다양한 색상을 하나로 모은 소네트 프로 멀티 립 파레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쉐어핑크, 섹시레드, 섹시 글로스, 쉐어와인등4색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겨울철 가장 널리 애용하는 색상인 레드를 메인색상으로 펄과 글로서를 가미, 입술 메이크업의 최신 유행인 광택과 촉촉한 윤기를 가장 잘 표현할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섹시레드의 경우는 특히 제 39844호를 획득한 립스틱 조성물로 립스틱의 번짐과 번들거림을 억제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며 펄과 글로스는 스킨 피트 오일과 스쿠알란을 함유하여 입술의 건조와 거칠어짐을 방지하고 실키한 광택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한 케이스안에 다양한 컬러와 풍부한 질감의 킬러배합으로 상황과 분위기에 따라 보다 성숙하고 우아한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이제품은 소네트 프로 립스틱의 인기컬러인 섹시 레드만에 의한 정열적인 아름다움을, 섹시레드와 섹시글로스와의 혼용으로 섹시함울, 섹시레드와 줴어핑크와의 혼합으로 샤이니한 질감을, 섹시레드와 쉐어와인으로 다양하고 화려한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쥬리아는 소네트 프로 멀티 립콜렉션을 새롭게 내놓고 기존의 소네트 프로 립스틱의 명성에 걸맞는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