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아카데미에 네일반 개설
뷰티아카데미에 네일반 개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2.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인기강좌 자리매김..슈바츠코프팀과 연계



전문 미용인 양성의 산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상옥)뷰티아카데미는 98년도 1월부터 네일반을 개설,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뷰티아카데미 네일반은 2개월과정의 속성반으로 주 3회(화,목,토) 하루 3시간씩 오전 오후반으로 나눠 전문직을 원하는 예비 취업생과 부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에 코리아나 뷰티아카데미가 개설한 네일반은 현재 사설 분장학원이나 메이크업학원에서 수강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강좌다.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이 많은 미용실이나 피부관리실 등에서 네일 케어를 받으려는 수요가 늘고있어 네일아트 전문인 양성반은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최근 유망직종으로 각광받고 있는 네일 아트는 손톱을 단순히 화려하게 꾸미는 치장 단계를 벗어나, 손톱이 얇아서 쉽게 갈라지거나 부서져 손톱이 변형되는 것을 막아주고 이를 사전에 보호해주는등 네일 케어 개념으로 그 범위가 확대되어가고 있는 추세다.



특히 계절에 따라 수요 변화가 많은 메이크업이나 피부관리와 달리 계절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을 뿐 아니라 메이크업이나 피부관리의 비수기인 여름휴가철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네일 케어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는 점을 감안,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피부관리사들에게도 권장할만한 강좌다.



전문 네일아티스트를 양성하 코리아나 뷰티아카데미 네일반 커리큘럼은 매니큐어·패디큐어·파라핀·왁스·인조 네일·네일아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코리아나 뷰티아카데미는 자사 헤어전문 메이커인 슈바츠코프팀과 연계하여 2개월 과정의 네일반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미용실,피부관리실 등에 전원 취업을 시킨다는 계획을 세워 놓고 있다.



제1기 네일반 수강생모집은 이달 31일까지며 수시접수가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02-585-894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