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활성화 통해 IMF벽을 넘자"
"조직활성화 통해 IMF벽을 넘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2.18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사업부서별 전지교육...정신무장 다짐





한국화장품 (대표 김두환)은 지난달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올해목표달성에 대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98년를 맞기에 앞서 임직원의 목표의식 및 단결력 강화를 위한「조직 활성화교육」을 가졌다.



내장산에서 실시된 이번 교육은직판·시판·방판 둥 각 사업부별 3백여명의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1박2일 동안 얼렸다. 이상백 전무이사는 불황이 가속화된 국내외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의 노력을 치하하고 얼마남지 않은 기간에도 정도 경영에 입각한 건전한 영업활동을 전개해 올해 영업목표를 달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교육은 회사의 경영방침과사업부별 영업정책에 대한 전조직원의 공유를 통해 올해의 영업달성의지를 재인식하고 내년 영업환경을 전망하고 도전의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는 정신강화 교육커리큘럼과 21세기를 대비하는 영업맨이 갖추어야할 「목표의식, 도전의식,협동의식 배양」 등 행동강화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교육을 계기로 한국화장품은 IMF 협상이행에 따른 기업의 구조조정 등 갈수록 어려워져갈 것으로 예상되는 내년 화장품시장경쟁구도에서 한국화장품의 기업생존과 입지강화를 위해서는 조직원 전체의 자질항상과 굳은 정신력이 필수요소라고 판단, 전임직원의 정신적인 구심점을 형성해나가는데 교육부문을 효율적으로 활용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