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 잡기" 순회 메이크업 쇼
"잠재고객 잡기" 순회 메이크업 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2.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10월부터 계혹...국산화장품 홍보도 병행





라미화장품은 수능시험을 마치고 대학진학과 사회진출을 앞둔 예비숙녀인고3 여고생을 위해지난 10월말부터 서울 및 수도권 여고를 순회하며 「화장품사용실기 요령」이라는 주제로 메이크업워크샵을 실시하고있다. 현재 진행중인 워크삽은 화장품협회에서 추진하는 국산화장품 애용 캠페인과 연계하여 「화장품의 바람직한 선택요령」을 테마로 화장을 처음 시작하는 여고 졸업생들에게 화장품 기초지식 및 한국여성들의 화장실태와 피부에 따른 올바른화장품 선택방법 등을 설명하고 아울러 라미화장품의 주력브랜드 소개를 통한기업 이미지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마련됐다.



최근순회 워크샵의 두번째 대상학교인 평택 청담고등학교롤 방문한 라미는 이 학교 소강당에서 약 2백여명의 3학년 졸업생을 대상으로 순수하고 발랄한 사회초년생을 위한 기초 아이템으로 끄레앙 기초제품과 올 가을에 출시되어 20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는 카타리나지오 메이크업 제품을 위주로한 초보화장법을 직접 학생모델의 실연과 함께 상세히 설명하여 참석한 여고생들에게 큰호응을 얻었다.



이와함께 끄레앙 기초제품의 샘플링을 병행하여 미래의 잠재고객인 여고생들을 실고객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제품인지도 확산에 힘쓰기도 했다. 앞으로 남은 10여개 학교를 대상으로 순회 워크샵을 계획하고있는 라미화장품은 참석한 여고생들의 호응이 의외로 높았던 것으로 평가, 남은 일정 등 더욱 알찬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국산화장품애용 캠페인에도 적극 부응하여 외국산 화장품의 시판시장 진출에 따른 수입화장품과의 무한경쟁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국내 장업사의 위상제고에 일익을 담당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