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쑤엥비딸] 발매 캠페인
유니코스, [쑤엥비딸] 발매 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1.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노화 방지...히트상품 롱런기획 일환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지난달15일부터 지난7일까지 5차례에 걸쳐 서울과부산, 대구, 대전, 광주지점 등지에서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신제품 발매기념 가두캠페인」을 동시에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피에르가르뎅 쑤엥비딸과 뗑 에끌라 SPF25의 신제품발매에 따른 대고객 신제품 고지와 이밴트를 통한 이미지 제고를 위한것으로 행사중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서비스와 견본제품, 그리고 사외보인 「라보떼」를 배포했다.



이번에 새로이 발매된 쑤엥 비딸과 뗑 에끌라(SPF25)는 지난달부터 시판에 들어가자마자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장품업계에서 새로운 히트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국내 최대 함량의 비타민을 함유한 고기능성 제품인 쑤엥 비딸은 피부노화 방지에 뛰어난 비타민A(레티놀 50,000IU/GR)를 기본으로 비타민 C와 E를 복합 함유한 노화방지용 전문크림이며 뗑 에끌라(SPF25)는 신소재 폴리 트랩과 비타민 큼플렉스를 결합해 파우더상에 맞게 동결 건조시킴으로써 피부에 유분과 수분을 적정하게 유지시켜 항상 자연스럽게 피부색을 연출해주는 스킨케어 지향의 비타민 케이크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15일 신촌 그레이스백화점을 시작으로 16일 명동, 24일 영등포 경방필, 31일 부천 로얄백화점에 이어 지난 7일에는 상계동 미도파에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