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 아일렛 색조제품 출시
쥬리아 - 아일렛 색조제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1.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하, 키토산 등 천연성분 함유...1차로 4품목 라인업





소네트 프로 립스틱 및 아이섀도등 다양한 색상과 엄선된 품질로 색조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남기붕)이 최근 아일렛 색조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9월 아일렛 기초제품을 이미 출시한 바 있는 쥬리아화장품은아일렛 기초브랜드가 시장진입에 성공함과 동시에 색조제품을 추가로 내놓은 것으로 이중 아일렛 훼이스라인 디자인 크림은 소비자의 호평으로 이미 얼굴전용화장품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힌 상태이다.



따라서 이번 아일렛 색조제품의 출시는 아일렛 기초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기존 소네트 색조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제품력을 잘 결합시킨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일렛 색조제품은 모두 4품목으로 색보정 효과와 함께 동양인의 피부색에 알맞는 아일렛 크리스탈 컨트롤 베이스(40g), 손과 옷깃 등에 쉽게 묻어나지 않는 NON-TRANSFER타입의 아일렛 퍼펙트 피니쉬 파운데이션(40g),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의2중 효과가 특징인 아일롓 화이트닝 투웨이 케익(12g), 국내 최초의 콤팩트 타입의 루스 파우더로 얇고 균일한 밀착력이 특징인 아일렛 페이스 파우더 콤팩트(7g) 등이다.



특히 아일렛 페이스 파우더 콤팩트는 기존에 파우더 제품이 갖고 있던 휴대용기와 본제품과의 분리로 인한 사용의 어려움을 개선해 과감히 하나로 결합시킨 휴대용 콤팩트 파우더이다. 아일렛 색조제품은 바닷게 등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인 키토산(Chitosan)과 설하(雪下)추출물 및 미백분(美白粉) 등 피부친화성이 높은 각종 천연성분을 사용함으로써 피부자극이 없으며 유해환경으로부터 본래의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피부친화성 제품이다.



또 UV커트 파우더의 자외선과 유해파 차단효과 및 비타민 E 유도체의 피부 건조 예방효과와 Sebum block powder의 피지 조절기능으로 화장지속력을 높여주는것이 특징이다. 아일렛 브랜드는 이번 색조 제품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현재까지 기초 10품목 및 색조 제품 4품목으로 구성된 상태로 쥬리아화장품은 98년 3월까지 립스틱, 아이섀도, 아이브라우펜슬, 볼터치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아일렛 색조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실질적인 대형 종합 브랜드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김계익 마케팅 부장은 『아일렛색조제품은 피부트러블 등을 차단하는 트리트먼트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제하고 기능성 스킨케어의 특징이 있는 아일렛 색조제품이 색조화장품의 새로운 시장을 주도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