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한마음대잔치
유니코스 한마음대잔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1.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분기 영업평가...계룡산 등반도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지난달 17일,18일 양일간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이원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지점 등1백5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97 유니코스 워크샵]을 실시했다.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사원 상호간 공동체의식 함양과 업무능력 진작을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워크샵은 이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우종선영업이사의 3/4분기까지의 영업평가, 산행, 레크리에이션 시간의 한마음대잔치, 체육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을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경주를 해준 전사원을 치하하면서 『모든 사원들이 자신감을 갖고하나가되어 남은기간더욱분발해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 등을 당부했다.



특히 『올해 10월 발매한 피에르가르뎅 신제품인 쑤엥 비딸과 땡 에끌라 SPF25가 시판시장에서 히트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전사원이 애정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강조했다. 워크샵 첫날 계룡산에서 진행된 산행에서는 전사원이 한명의 낙오도 없이 등반에 성공함으로써 유니코스인의 강인함을 보여줬으며 이어 진행된 한마음 대잔치에서는 본사와 지점에서 참여한 모든 사원들이 각자의 장기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워크샵 둘째날 체육대회는 축구와 피구, 발야구, 남녀혼성 이어달리기 순으로 진행됐으며 본사가 축구와 발야구, 이어달리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지점 연합팀이 피구에서 승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