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 오마샤리프 화장품
아이뉴 오마샤리프 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 - 프레스티지사에 역수출 계약





프랑스 프레스티지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오마샤리프브랜드를 생산하고 있는 (주)아이뉴(대표이사 이상구)는 프랑스에 역수출을 계약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주)아이뉴가 오마샤리프 브랜드를 출시할 당시국내시장에서의 판촉활동과 함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철저한 마케팅 정책을 폈기때문으로 보여진다.



이에따라 (주)아이뉴는 1차년도에는 3백만달러어치를, 2차년도에는 5백만달러어치를 프랑스시장에 역수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프랑스 현지에서 국내에서 생산된 오마샤리프 브랜드에 대해 프레스티지사와 공동으로 벌인 2개월여간의 시장반응조사의 결과가 현지 생산제품보다 더욱 좋게 나타난 것이 이번 계약의 결정적인 요인이 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주)아이뉴는 이번 역수출을 기로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칸느화장품전시회에 오마샤리프 단독부스를 마련해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린다는 방침이다.



이와함께 홍콩, 싱가폴 등 동남아 시장공략에 나서 수출을 활성화시키고 프레스티지사와 공 동으로 중국 현지에 합자사와 생산공장을 설립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주)아이뉴는 프랑스 프레스티지사의 엄격한 기술제휴아래 고품격의 디자인과 고품질의 순수식물성·기능성을 가미한 스긴케어, 메이크업, 남성용 제품, 미백제품 등 3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했고 향수, 바디제품, 비누 등 30여종의 제품을 프랑스에서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