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두발화장품 뮤겐스 출시
전문가용 두발화장품 뮤겐스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뮤겐스, 순수 국산 브랜드로 외국산과 경쟁





(주)뮤겐스(대표이사 김창일)는 외국 수입브랜드에 잠식당하고 있는 국내두발 화장품 시장환경에 적극대응, 순수한 국내기술로 개발한 두발전문 브랜드「뮤겐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뮤겐스(MUGENS)는 그동안 축적된 국내 두발화장품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순수국산 브랜드로 불어로 「움직이다」라는 뜻의 [movior] 와 [사람]을 뜻하는「gens]의 조합어로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활동파」를 의미한다. 전문가 전용으로 프로시장에만 공급하게 될 뮤겐스는 특히 시멘트효과(손상된 모발을 치유하는 능력)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세라마이드 등 천연성분 고급원료들만을 엄선, 첨단 모발과학을 토대로 동양인의 모발특성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브랜드다.



(주)뮤겐스는 그동안 문란했던 국내 미용업계의 가격질서와 유통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덤핑을 철저히 규제하는 한편 전국의 정예화된 대리점 조직망을 통해 정가판매를 고수해 나갈 방침이다.



또 장기적인 안목에서 품질과 가격, 유통 등 모든면에서 외국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비교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와 홍보전략으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1차 발매된 염모제, 퍼머약, 무스 등 22가지 품목에 이어 10월 초순에는 전제품이 라인업될 예정이며 이들 제품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헤어쇼 등 이밴트를 계속적으로 실시해나갈 방침이다.



(주)뮤겐스는 현재 뮤겐스 발매기념 전국 순회강연을 추진중에 있으며 국내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외국산 수임 브랜므에 강력한 경쟁을 선언하고 나서 앞으로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구사하며 영향력을 넓혀 나갈지 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