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 현장영업 통해 도약결의
유니코스 - 현장영업 통해 도약결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7.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 경영주 세미나 - 하반기 영업정책 집중토의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자난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설악 대명콘도에서 임직원 및 대리점 경영주들이 참가한 가운데 「97 하반기 유니코스 대리점 경영주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이원호 대표이사는 새로운 가격표시세도인 0P제도 시행에 따른 유통질서 혼란으로 시장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상반기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 있도록 대리점의 실직증대와 정책집행에 적극 협조해준 대리점 경영주들에게 감사를 표시했다. 또 앞으로 피에르가르뎅브랜드의 집중 육성과 일렘 브랜드정찰판매를 통한 이미지 향상, 프로포제 브랜드의 지속적인 관심과 차별화된 판매전략을 탄력적인 현장영업으로 모든 제품이 경쟁럭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악속했다. 특히 하반기에는 고객들로부터 보다 깊은 신뢰속에 회사와 대리점이 매출증대를 통한 공존 공영의 길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히트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유통질서 확립으로 대리점과 전문점의 마진보장에 최선을 다하며 차별화된 판촉전략 및 현장영업의 활성화에 전력을 기울일 것을 강조했다. 또 우종선 영업이사는 하반기 영업정책을 ▲유통 및 가격질서 확립 ▲품목 및 수량관리절저 ▲일렘 브랜드 시장육성및 관리강화 ▲판촉·홍보의 집중화 및 차별화 ▲영업의 현장 활동 강화 ▲소비자 니드에 부응하는 신제품 개발에 두고 있다고 밝히고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월 21일부터 본격 시행되어 향후 시장상황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판매업자 가격표시 제도에 대한 대응방향에 대해 회사와 대리점 경영 주간에허심탄회한 의견 교환이 있었으며, 현재의 어려운 시장상황 극복을 위해서는 회사와 대리점간의 적극적인 협력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는데 서로의 공감을 이루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하반기 신제품 소개 및 추동 애니메이션 교육, 동국대 노완섭 교수의 초청강연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