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 칼리브랜드 바디제품 출시
한국화장품 - 칼리브랜드 바디제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식물성 기초이어 바디마사지 + 향수 2중효과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이 지난 4월 출시한 순식물성분 피토캐리어 화장품 칼리 기초에 이어 하절기 시장을 겨냥해 3개의 바디제품을 출시하고 역매에 돌입했다. 이 제품은 단지 아름다움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모든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겨준다는 차원에서 발매됐다. 11가지 식물성분을 함유한 피토캐리어가 피부 깊숙이 시간차를 두고 흡수되어 지치고 건조한 전신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인디닐 CA, 마카다미아오일 등의 자연성분이 산뜻한 감촉으로 흡수되어 전신피부에 타이트한 탄력을 부여하여 매력적인 바디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시트러스 향이 상큼하게 톡쏘면서 매력을 발산시키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남은 플로럴향이 심신을 안정시키면서 오래도록 기분좋은 느낌을 간직하게 한다. 또 최대한의 절제함이 돋보이는 심플한 펌프타입 용기로 사용이 아주 편리하며 고품격 향수 감각의 바디제품 사용만으로도 향수 효과를 얻고 싶어하는 여성, 전신피부가 민감한 여성 등 모든 여성들의 욕구를 적극 수용한 바디전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바디클렌저, 샤워코롱, 퍼밍 바디에멀젼 등3개 품목이다. 칼리 모이스처 바디 클렌저(350ml)는 장미수, 녹두 추출물이 함유되어 오래된 각질, 노페물 등을 깨끗이 제거 하고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어 샤워후에도 오·〉돈Ï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키며 풍부한 거품이 피부에 자극없이 마시지 효과를 부여한다.



또 칼리 샤워 코롱(150ml)은 톡쏘는듯한 개성적 향취가 바르는즉시 매력을 발산시켜 온몸을 감싸는 플로럴 시트러스향이 오래도록 기분좋은 느낌을 갖게 한다. 칼리 퍼밍 바디 에멀젼(20OmD은 11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피토캐리어가 피부 깊숙이 시간차를 두고 흡수되어 지치고 탄력잃은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하게 영양을 공급해주어 순수자연의 피부결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