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 바디브랜드 로즈데이
新 - 바디브랜드 로즈데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스 2가지 향, 타입 구분....선택 가능케





에바스화장품(대표이사 김해근)은 장미의 화사한 이미지 결정체인 바디브랜드 「로즈데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20대 이후의 모든 여성에게 적합하도록 개발된 로즈데이는 산뜻한 타입과 촉촉한 타입의 2가지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하며 로즈향외에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프리티 플로럴향 개발로 자신의 개성에 따라 선택할수있다.



로즈데이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유해산소 제거 및 생성을 억제하고 세포손상 방어 및 조기 노화 현상을 방지해주는 녹차 추출물과 피부 영양및 유해 산소를 제거하고 미백작용으로 콜라겐 합성에 관여,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는 아세로라 추출물, 세포조직 변화를 유발하는 기능을 억제해주는 포도씨 추출물 등 다양한 미용성분이 함유돼 있다.



산뜻한 타입의 로즈윈드향 디클렌더는 크리미하고 가벼운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와 싱그럽고 상쾌한 플로럴향과 함께 전신 피부의 더러움과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주고 천연의 아세로라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항염증, 피부탄력에 효과적이며, 촉촉한 타입의로즈부케향 바디클렌저는 풍성하고 리치한 거품, 그윽하고 로맨틱한 로즈향과 함께 피부외 더러움과 피로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로즈 프루츠, 휘트 프로틴 등이 보강돼 피부영양과 탄력에 효과적이다.



로즈데이 샤워로션은 식물성 천연 글루코스에서 유도된 액정유화시스템으로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라벨라층 구조로 되어 있어 피부친화력이 우수하며, 그윽하고 로맨틱한 로즈향과 함께 충분한 수분과 투명감을 부여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