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시장 경쟁 새 국면 돌입
슈퍼시장 경쟁 새 국면 돌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생활건강, 신제품 보강 대대적 판촉 행사



일반화장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가 형성돼 있는 고기능 미백 전문화장품을 시중에 있는 대형슈퍼마겟이나 할인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은 슈퍼마겟 전용판매제품으로 선보인 오데뜨(ODETTE) 브랜드에 고기능성 미백전문 화장품인 「오데뜨 알부틴화이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선보이는 오데뜨 알부틴 화이트는제3세대 미백원료인 알부틴을 다량 함유해 과로와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집중적인 에너지를 부여해 낮과 밤으로 자연스러운 피부컨디션을 지켜주며 항상 맑고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밸런싱워터(160ml)·에센스에멀젼(80ml)·에센스크림(40g)으로 구성돼 있으며 1만3천원에서 1만4전원대의 가격 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백 전문 기능성 화장품인 오데뜨 알부틴 화이트가 출시됨에 따라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화장품을 원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은 슈퍼마겟에서 남성용 화장품(오데뜨 포맨)등 모든 종류의 화장을 구입할수있게 됐다. 올해 1천억으로 추산되는 슈퍼마켓 화장품시장을 둘러싼 업체간의 판매경쟁은 LG생활건강의 미백전문 고기능 화장품 오데뜨 알부틴 화이트의 출시로 새로운 양상으로 전개될 전망이다.



LG생활건강은 오데뜨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최근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톱랠런트인 안재욱을 광고모델로 전격기용하는 한편, 신촌 그레이스 백화점등 수도권의 대형 쇼핑센터에서 오데뜨 알부틴 화이트 탄생기념 뷰티 페스티발을 갖는 등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