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장업닷컴이 새롭게 변했다!
 장업신문
 2018-03-19 15:35:04  |   조회: 27025
첨부파일 : -
장업닷컴이 새롭게 변했다!

더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화장품의 모든 것은 한눈에~

‘Korea Cosmetic Industry News’를 지향하는 장업닷컴(www.jangup.com)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정보화 사회에 발맞추어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장업닷컴이 언제나 끝이 아닌 시작인 것처럼 발로 뛰는 화장품과 뷰티업계의 새로운 정보와 뉴스를 전하고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터넷 매체를 선보인다.

장업닷컴은 화장품뿐 아니라 미용과 피부, 메이크업, 네일에 이르는 뷰티의 모든 정보와 뉴스를 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뉴스를 만들고자 메인섹션을 새롭게 정비했다.

상위 섹션을 뉴스, 코스메틱, 포커스, 트렌드로 압축했으며 세계의 화장품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월드뉴스를 강화했으며, 임포트지니어스와 함께 해외 화장품 수출입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피니언 섹션 신설했다.

발 빠른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뉴스와 함께 운영 중인 모바일 장업닷컴(m.jangup.com)도, 독자들의 보다 편안한 정보 수집을 위해 2.0 검색을 도입했다. SNS 시대를 맞아 장업신문 인스타그램(@kcosmeticnews)을 통해 장업신문 애독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또한 보도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주간단위의 기사가 아니라 실시간 보도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업계의 동정, 화촉, 부음 등의 소식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에 별도 박스로 구성했다.

보다 다양한 소식을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단신 섹션을 없앴으며 동영상 시스템도 도입했다. 그동안 단신으로 처리되던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업계 소식을 각 섹션에 맞게 배정해 자세히 보도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동영상 시스템도 도입해 동영상이 기사 작성 시 기사 내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했다.

장업닷컴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읽을거리가 많은 뉴스를 만들 계획이다.

업계뿐 아니라 일반 독자들도 재미있어할 화장품과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검색 채널을 통해 노출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독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B2B 영역뿐 아니라 B2C 영역까지 겸비한 업계지를 목표로, 다양성, 신뢰성, 완성도 높은 인터넷 매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2018-03-19 15:35:04
115.90.226.1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