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청주에서 유일한 이베이, 아마존 전문관리업체 입니다.
 simple
 2015-07-14 15:47:21  |   조회: 7333
첨부파일 : -
청주에서 유일한 이베이, 아마존 전문관리업체 입니다.

인터넷 비즈니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성공하는 분들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저희는 한인타운 경기활성화를 위해, 중앙일보 라디오채널 우리방송AM1230에서도 인터넷 비즈니스로 ‘돈 버는 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http://youtu.be/qYepto0ubbY (우리방송 돈버는법 네번째 시간)

실패와 성공의 차이는 ‘관리’에 있습니다.

시간과 인건비를 들여 이베이, 아마존 등 해외 오픈마켓, 뿐만 아니라 국내 11번가, G마켓등 각종의 사이트 및 쇼핑몰 홈페이지까지 유지 및 관리 업데이트 완벽하게 해드립니다.
또한 전문관리 대행업체와 상담하여 시간, 인건비를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노하우까지 얻어가시겠습니까?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알려 드립니다.

웹사이트 관리는 시장 경제 상황 및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대응하는것과 실질적인 기술적 관리가 함께 가야 합니다.
이베이, 아마존 웹사이트를 관리함에 있어 인적 물적 자원을 줄이고 두가지를 한꺼번에 효율적으로 운영하려면 성공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업체에게 맡기시는것이 장기적으로 효과적일것이라 확신합니다.

돈을 많이 들인다고 광고효과가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은 이미 알고 계실 텐데요. 아무리 에 물건을 많이 올리기만 한다고 해서 팔리지 않는다는 사실도, 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저희는 비용대비 광고효과를 누리는 법, 팔리는 검색방법 등의 노하우를 통해 오픈 마켓 비즈니스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합니다. 인터넷 비즈니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지금 당장 저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비즈니스를 응원합니다!

저희와의 상담을 원하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Hp: 010-4437-8801
회사주 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1번길 24 2F
2015-07-14 15:47:21
175.205.91.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