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업무]
1. Business Management
-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담당지역, 거래처 상황을 기반으로 구체적인 영업 활동을 계획하고 실행
- STP 전략에 따라 효과적인 방문 동선을 계획/실행
- CRM (SFE)을 통한 일간/주간/월간 방문 계획 수립, 영업 활동 수행 기록 및 관리
- 기존/신규 거래처의 매출 가능성 분석을 통한 매출 증대
- 핵심 성과 지표 (KPI)에 따라 영업 활동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조정
- 담당 지역 / 거래처의 시장 정보 및 경쟁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고
- 거래처의 재고 상황 파악 및 채권관리
2. Selling Skills
- 방문 목적 및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설명
- 고객의 니즈 및 회사 제품의 장점과 연관된 정보 제공
- 환경이나 고객 행동에 따라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판매 기술
-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각종 세미나, 제품 설명회, 원내 Live Demo 등을 효과적으로 시행
[직무스킬]
1. Technical, Clinical Knowledge
- 심도 있는 제품 지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올바른 의학 정보 제공 및 전달
2. Customer Engagement
- 고객과의 전문적인 관계 (Professional Relationship)를 구축하고 활용
- 회사의 정책하에서 고객의 기대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전념
3. Collaboration & Teamwork
- 회사 내부의 유관 부서와 긴밀한 연락 관계 유지 및 협업
- 팀장 및 다른 팀원과 원활한 의사 소통 및 협업
[우대사항]
- 제약회사 영업 경험 (일반의원, 클리닉 쪽)
- 경력(2년~10년)
제약전문1등 헤드헌팅그룹 나우팜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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