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화장품산업의 미래 ‘글로벌’ 세미나 - 코로나19 극복 위한 해외 대응 전략 - 장업신문이 창간 26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화장품 산업의 미래 화두 '글로벌'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해외 대응 전략' 세미나를 9월 24일 유튜브채널 장업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발표된 강연자료를 순차적으로 올립니다. 이번 자료는 각 강연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1강 : 코로나 시대의 화장품 수출전략(임항식 CIRS Group Korea 대표) 2강 : 이커머스 플랫폼 기반 글로벌 진출 전략(이재일 포비즈코리아 부사장) 라자다, 알리바바그룹의 동남아 브랜드 파워(라자다코리아 권진영 사업개발팀장) 3강 : 중국 화장품 법규 대응전략 및 품목별 유의사항(박경미 CIRS Group Korea 선임컨설턴트) 4강 : 비대면 시대 유통트렌드와 고객변화(박성의 진짜유통연구소 대표) 5강 : 정품 인증 트렌드 변화(조인석 NBST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